메인콘텐츠 바로가기

제조생산공정 및 품질관리

㈜산화는 전 공정을 사람에 의하여 공정관리를 함으로써 한치의 오차도 없는 완벽한 제품 생산을 위해
꾸준한 연구개발과 시설투자는 물론 신제품개발에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산화는 는 차별화된 품질관리를 위해 좋은 제품이 고객의 손으로 전달하기위해 엄정한 검사를 통해 고객에게 인정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또한 당사의 단체표준제품 (SPS-KFCA-M201-1639) 일반 회주철이 아니라 GCD 닥타일 제품으로 45T이상의 정하중을 자랑하고 있으며 P/L (생산자 책임배상보험) 가입으로 고객인지도 및 신뢰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금형 제작 및 설계

주문받은 현장의 도면을 토대로 주조방안 설계생산방법을 채택하고 재질에 따라 수지, 알루미늄, 목형 등 의 다양한 금형을 제작하여 가장 단기간 내 최적의 조건으로 양산할 방법에 주물의 재질에 따른 수축률을 계산하는등 최선, 최적, 최고의 양산방법을 미리 예측하고 설계합니다.

용해 및 주입작업
㈜산화는 요구되는 재질에 맞는 고철,선철, 합금철등과 출항온도를 설정하고 용해 및 주입작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사처리 라인

㈜산화는 우수한 사처리 설비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조형공정
기술자 및 전문가들을 통하여 정밀한 조형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주조 공정
화학성분 측정
주조 공정 중 혹은 후에 시편을 채취하여 화학성분을 측정하고 있습니다.
후처리(탈사)공정
주조 공정을 마친 제품에 대해서 제품 표면에 잔류한 주물 사를 제거합니다.
제품 검사 및 정하중 시험
(국내 지간 거리최대 정 하중시험기시설보유업체, 최대50톤이상 가능)
산업자원부기술표준원인정 국가교기관 경성시험기(주)2005년제조

주문한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의 표면, 정하중등을 검사하여 출하 후 사용에 있어 하자가 없도록 시험하고 있습니다.
도장 및 포장

자동화 시설을 통하여 도장한 후 튼튼한 목재 파레트를 이용하여 완성된 제품을 창고에 보관 및 주문한 업체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출하 및 세금계산서 발행

저희 ㈜산화의 출하 관리 반에서는 주문된 업체의 제품이 생산 완료되면 현장의 위치, 거리, 포장방법, 최소운임운송 업체등을 고려하여 고객에게 최소경비 부담으로 용달, 화물, 택배, 지방화물차등의 운송 방법을 결정하고 가장단기간에 손쉽게 제품을 받아 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